해태아침에사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덩어리 조회 6회 작성일 2021-06-22 11:37:32 댓글 0

본문

사과를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몸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사과는 전 세계적으로 비교적 싸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맛있는 과일입니다. 지구 상에는 신선한 사과든 사과 주스든 어떤 형태로든지 사과맛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사과 파이는 꽤 흔한 디저트로, 공식적, 그리고 비공식적인 행사에서 모두 맛볼 수 있죠. 하지만 정말 속담처럼 하루에 사과 한 개만 먹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이 속담은 여러 해 동안 존재해 왔지만, 사과를 먹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이로울까요? 그리고 사과를 멀리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여기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사과에 관한 10가지 사실을 준비했습니다.
타임스탬프:

여러 가지 영양소가 모여있는 과일 0:44

두뇌 강화와 사과 1:38

심장, 혈액, 혈관 2:07

위 건강과 사과 3:05

사과와 체중 감소 5:55

소화를 돕는 사과 4:40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사과 5:22

면역체계 강화 6:00

한계를 지키세요 6:24

사과 – 기적의 재료 7:04

사과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7:40



요약:

- 포만감과 함께 비타민 C 약 4g를 섭취하고, 망간, 칼륨, 구리 등 유용한 미량원소의 일일 섭취량을 보충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E, B1, B2, B6도 얻게 됩니다. 또한 가장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철의 공급원 중 하나죠.

- 많은 연구들이 사과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뇌의 활동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과에는 세포 파괴와 염증을 예방하는 특별한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 과학자들은 사과를 매일 먹는 것이 뇌졸중과 혈전증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이미 증명했는데,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화시키기 때문입니다.

- 사과는 위염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 특히 녹색 사과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효과를 보려면, 사과를 깨끗이 씻은 다음, 껍질을 벗기고 갈아야 해요.

- 녹색 사과에 함유된 섬유질은 흡수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고, 포만감이 오래 가게 해 줍니다.

- 사과에 함유된 섬유질과 펙틴 때문에, 사과는 사실상 모든 소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사과에 들어 있는 펙틴 덕분에, 사과를 매일 먹으면 안색을 개선되고, 피부의 젊음과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주로 빨간 사과에 들어있는 항산화제 케르세틴 덕분에, 사과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신체가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활동적인 생활을 하고, 운동을 하고, 일주일에 적어도 2번 헬스장을 방문한다면, 도움이 될 거예요. 하지만, 주로 앉아서 하는 일을 하고, 비활동적인 생활을 한다면, 사과는 혈당의 급상승을 초래해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 사과는 식사 약 20분 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배고픔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고, 따라서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될 거예요.
-----------------------------------------------------------------------------------------------
우리 체널글을 구독하세요~~~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goo.gl/6eHzqB

5MC 여성편: goo.gl/cREy5K

5MC 어린이편: 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goo.gl/8uVu6B

속닥속닥: 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재고 자료 (사진, 영상 및 기타) :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튤립 : 근데 과일들이 금값이라서...
현소 : 구독자 99만명 ㄷ ㄷ
오비탈은평구 : 장점이 다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해도 영상에서 언급한 단점을 잘 생각해야 할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흔한 사과 1개의 경우 90kcal에 육박합니다. 운동하지 않거나 활동량이 적은 현대 직장인들에겐 후식으로 먹기엔 분명 낮은 칼로리가 아닙니다. 밥을 줄이고 사과를 먹는다고 해도 효과를 체감할지는 역시 미지수일 거고요. 비교적 칼로리가 낮을 수 있는 사과즙의 경우는 또 당도가 높습니다. WHO 1인 당류 권장량의 절반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ASM OTH : 사과 안먹은지 일년 된거같다..
sea of may : 아침에 일어나서 깨끗이 씻은 사과를 껍질째 5년정도 먹었어요 제 경험으로 변비는 확실히 좋아졌구요 식전에 사과 반쪽이라도 먹으면 폭식 안하게되는 효과는 분명히 있었어요~ 영상에서처럼 판타스틱하진 않지만 이로운건 확실합니다!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사과섭취법. 아침사과의 효능과 부작용 ㅣ1일 1사과 2편 [정라레]

1일 1사과 1편에 이어지는 2편입니다~
아침사과가 오히려 해가 되는 분들과
건강한 사과섭취법을 담은 영상입니다~

*레퍼런스*
1. 아침사과가 금, 저녁사과가 독이라는 속설의 유래
https://en.wikipedia.org/wiki/An_apple_a_day_keeps_the_doctor_away
2.사과껍질채 vs 과육만 섭취
https://onlinelibrary.wiley.com/doi/abs/10.1002/mnfr.201700674

*라레표 사과요리 레시피*
1. 깨끗하게 씻은 사과의 뚜껑을 썰기
2. 안의 씨 부분을 파내기
3. 버터 1t, 꿀 1큰술, 계피가루1/2t를 넣기.
(개인의 취향에 맞게 양 조절 하세요~)
4. 찜통에서 5분 찌거나 전자레인지에서 2분 돌리기
(전자렌지 화력에 따라 조절하세요~)
5. 먹기 좋게 잘라서 먹기

*천연버터 구입처 필요하신 분~
https://coupa.ng/bjEp04

*마누카꿀 구입처 필요하신 분~
https://coupa.ng/bjEQMG
https://coupa.ng/bjEQO2
https://coupa.ng/bjEQPJ

*계피가루 구입처 필요하신 분~
https://coupa.ng/bjEp3d
https://coupa.ng/bjEp4e

구독: http://bit.ly/정라레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ifestyle_doctor_elly
초아재 한의원: T.02.573.7050 (카톡문의. 010.9883.7050)

[Disclaimer]
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This Youtube channel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or cure
any disease or health condition. It cannot be a substitute
for any medical treatment. Every content is solely personal opinion and it can have different results according to individual
constitution, past history, family history, etc.

#사과 #아침사과 #아침사과효능
김현주 : 정보 감사합니다
역류성식도염에 심한위염으로 약 복용중인데
공복사과 반쪽씩 계속 먹고있었네요
변비에 좋다기에
에구참^^
홍덕의 : 좋네요. 그런데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데 버터를 넣어 먹어도 될까요?
전경수 : 맛있게 먹음
woltaree Lee : 먹는데는 맛과 식감이 우선인데 껍찔채먹어라? 드셔보셨슈? 매일 아침공복에 한부분이지만 껍찔채 섭취를 하다가
식감이 영아니다 싶어서리..사과를 잘께 썰고 껍질을 깎아 속살은 씹어데고, 껍질은 등산용 물컵에 물과함께 혼욕을시켜 마시면 좋습니다...그렇게 한다고 겉껍질의 영양분이 휴가가나요? 그러니 이왕 먹는거.... 식감 좋고 목넘김좋게 먹고 튼튼하게 자라나서 새나라의 새싹??? 우야둔동 잘먹고 배설 잘해서 건강하게 삽시다아~~~~~~!!!!
Tina Yeon : 항상간단명료하게 알려주시는 똑선생님감사합니다

[공복에 단독으로 먹어야 좋은 음식] 따로 있습니다!

네? 이게 정말 #공복에먹으면좋은음식 이라고요?
정말로 공복에 단독으로 먹으면 좋은 음식은 따로 있습니다!

오늘은 건나물TV에서 #공복에단독으로먹어야좋은음식
#공복에단독으로먹어야효과있는음식 알려 드리겠습니다.


평소 알고 싶었던 건강정보가 있다면 매주 화,수,금 오전 8시!
'구독'과 '좋아요' 누르시고 건강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건강 나에게 물어봐!
#건나물TV https://vo.la/0miU
배정현 : 위내시경 결과 표재성위염 및 위용종,담즙역류 소견이 나왔는데
올리브유를 섭취해도 될까요?
왕따탈출tv : 생사과로 먹을경우와 과즙사과 먹으면 차이점 어떻게 되나요!!!정말 궁금합니다
이정우 : 누구는 금사과 누구는 간에 지방간 축적
건강에 나쁘다는데 누구말이 맞는거냐?
엄인향 : 진짜 선생님은 너무 멋지시고 똑똑하신 것 같아요 좋은정보 많이 주세요
골드골드브로l : 간장질환.신장질환있는사람은 사과 섭취량 껍집깍고먹어야되나요?

... 

#해태아침에사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ih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